이용가이드

  1. 사용자 등록 첫번째

    1. "사용자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사용자 등록 두번째

    2. 보안서약,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 여부를 선택"한 후 "공인인증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 외부사업자, 기타참여자(NOP, Non-Offset Particpant)는 법인인증서를 통해 인증하여야 합니다..

  3. 사용자 등록 세번째

    3. 인증서 선택창이 나타나면 "인증서"를 선택한 후 "인증서 암호"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4. 사용자 등록 네번째

    4. 신원확인을 위하여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5. 사용자 등록 다섯번째

    5. 선택한 인증서에 해당하는 업체의 기본정보를 확인하고 신규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가입을 완료합니다.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하기 이전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6. 사용자 등록 여섯번째

    6. 회원가입 완료메시지 확인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